10대의 소비자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7:42본문
Download : 10대의 소비자교육.hwp
그래서 소비자 문제를 일으키기가 더욱 싶고 그것의 심각성도 깨닫지 못한다. 그들은 아동 때와는 달리 독립적으로 구매의사결정을 내리려고 하지만 성인과 같은 합리적인 사고는 부족하다.
순서
10대들의 소비문화와 소비자교육의 당위성에 대해 설명(說明)한 입니다.소비자교육 , 10대의 소비자교육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비자교육
,경영경제,레포트




다. youth의 주변 環境에는 유해한 것들이 많다. youth들은 그들의 합리적 의사결정이 부족함을 알고 그것을 노린 상업marketing 들에 무방비로 노출되어있따 특히나 학교 주변에 산재되어있는 상점들은 수익성 높은 고가의 상품을 전시함으로 youth들에게 사게끔 유혹한다.
Download : 10대의 소비자교육.hwp( 86 )
1. 10대들은 어떠한 집단인가?
2. 현재 10대들에게는 어떤 트랜드가 작용하고 있는가?
3. 10대는 어떠한 소비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가?
4. 10대들이 소비에 effect(영향) 을 받는 것에는 어떤 것이 있나?
5. 10대(youth)들에게 왜 소비자 교육이 필요할까?
6. 10대(youth)들에겐 어떤 교육이 필요할까?
5.10대(youth)들에게 왜 소비자 교육이 필요할까?
youth은 아동기와 성인기의 과도기에 속한다. 또한 youth들은 입시위주의 교육에만 휘둘린 채 경제적 생활을 위한 교육의 부재로 유해한 정보와 環境속에서 합리적 사고를 하지 못하고 충동구매를 하게된다된다.
합리적 구매를 하기위한 정보 수집력이나 가격비교, 품질 비교 등의 교육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생략(省略))
10대의 소비자교육
10대들의 소비문화와 소비자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