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0:05본문
Download :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_SLIDE_1_
1. Airline Alliance 의 처음
An airline alliance is an agreement between two or more airline
to cooperate on a substantial level.
_SLIDE_2_
2. 산업협definition 요인(1/3)
What Governments Can Regulates
경쟁의 제약
_SLIDE_3_
2. 산업협definition 요인(2/3)
Why Governments Protect Airlines
_SLIDE_4_
2. 산업협definition 요인(3/3)
Alliance 확장의 방해요소
수익성 있는 국내노선의
국가 제한
국제 운항시 기내식 규제
특정국가에 대한
착륙권리
민영화 실시
_SLIDE_5_
3. Alliance Management
동맹관리의 問題點
Competing
Coorperating
Colluding
Ex) PanAm’s
acuquistion
Ex) KLM,
Notrhwest
_SLIDE_6_
Summary
`航空(항공) 규제완화와航空(항공) 사간전술적제휴에관한연구_박명섭,최병권(2004.12)`
`후발기업의 경쟁전술_이동기`
_SLIDE_7_
Q1) 가격 Dumping 문제(1/3)
외국 航空(항공) 사가 취하는 덤핑 전술에 대상으로하여 政府는 가격규제를 해야 하는가
_SLIDE_8_
공동적 대응방식
해결가능
IATA 등의 국제적 기구를 통해 범세계적 기준을 마련해야 함.
① 영국의 경우 공항법을 통해 규제
② 서비스 부분에서 세금 부과를 통해 대응
Q1) 가격 Dumping 문제(2/3)
_SLIDE_9_
Q1) 가격 Dumping 문제(3/3)
해결
가능
개별적 대응방식
_SLIDE_10_
더욱 심화된다면
Q2) 소수 지배의 결과(1/3)
Star
Alliance
S…(drop)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Airline 저가항공사 저가항공마케팅 진에어 에어부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Airline,저가항공사,저가항공마케팅,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