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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교육의 中國 E-Learning 유아교육 시장 마케팅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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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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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미국 이러닝 조사기관인 Ambient Insight의 data(자료)에 따르면 2010년에서 2015년까지의 이러닝 수요시장

또한 교육 서비스업에 있어서도 china(중국) 은 한국과 유사한 입시 열풍으로 사교육 시장이 발달되어 있고, china(중국) 전체
7. china(중국) 시장 운영전략(strategy) (STP)
6. china(중국) 시장 운영전략(strategy) (5C)

재능교육의 中國 E-Learning 유아교육 시장 마케팅 전술
8. china(중국) 시장 운영전략(strategy) (TOWS)

그리고 이러닝 교육의 특징인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원하는 수준별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지리적

2. 이러닝 산업과 이러닝의 concept(개념)

본 자료는 재능교육의 중국 E-Learning 유아교육 시장 마케팅 전략 프리젠테이션 자료(PPT)자료에 대한 대본을 레포트로 재구성한 자료로 중국 이러닝 시장과 진출의 타당성 및 재능교육의 중국시장 운영전략으로 5C, STP, TOWS, 5P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잘 구축 되어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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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hina(중국) 이러닝 시장과 진출의 타당성 (왜 이러닝인가?)






이렇듯 china(중국) 은 현자 작지않은 규모의 이러닝 시장을 가지고 있고 더 크게 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규모가 큰 china(중국) 시장에서 적합한 형태의 교육방식이다.
- china(중국) 은 2012년 기준 GDP가 7조 달러에 해당하는 큰 시장을 가지고 있고, 이러닝 산업에 있어서도 공급자

Internet 환경이 아닌 우선 진출 지역으로 고려할만한 대도시를 중심으로 생각한다면 이러닝을 위한 인프라 또한
[본 문 내 용]
측면으로 볼 경우 2011년 기준 약 20억 달러에 해당하는 큰 시장을 가지고 있다
순서
본 reference(자료)는 재능교육의 中國 E-Learning 유아교육 시장 마케팅 전술 프리젠테이션 reference(자료)(PPT)reference(자료)에 대한 대본을 보고서로 재구성한 reference(자료)로 中國 이러닝 시장과 진출의 타당성 및 재능교육의 中國시장 운영전술으로 5C, STP, TOWS, 5P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reference(자료)임
가지고 있다
설명
4. china(중국) 이러닝 교육시장 상황과 특성(特性) (왜 유아시장인가?)
1. 이러닝 방식 교육의 china(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의의

성장률이 52%로 아주 높게 나타나고 있는 이러닝 도입 국가에 해당된다된다.
9. china(중국) 시장 운영전략(strategy) (5P)

5. 재능교육
재능교육 중국 5C, 재능교육 중국 TOWS, 재능교육 중국 STP, 재능교육 중국 5P, JEI 러닝센터, 중국 이러닝 교육시장



1. 이러닝 방식 교육의 china(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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