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떠오르는 中國시장 > microwave4 | microwave.kr report

떠오르는 中國시장 > microwav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wave4

떠오르는 中國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8:35

본문




Download : 떠오르는 중국시장.ppt




, 떠오르는 중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떠오르는 중국시장
떠오르는 中國시장

세계광고시장의 허리케인
떠오르는 봉황 china(중국)
Contents
01
02
03
04
china(중국) 집 紹介
05
06
07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주방장
그릇
운영방침
자장면 분석
특별 Service
1. china(중국) 집 紹介
china(중국) 의 Profile
인구: 12억 9000만 명
면적: 960만 Km
경제체제: 사회주의 시장경제 체제
culture: 4대 문명 발생지
Key Word: 한자. 만리장성. 유교
2
china(중국) 집 Profile
2.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광고시장 현재상황
큰 권력거리
집단주의적 성격이 강함
남성주의적 culture
약한 불확실 회피 성향
장기지향성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문 화
지역계층별 소득 및 소비구조가 큰 차이를 보임
Brand Image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중고급품 시장 형성
짧은 상품 수명주기
지적 재산권의 보호가 미흡
외자기업의 내수시장 진출 제한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소비시장의 특징
소강형
온포형
부호형
부유형
빈곤형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경제적 유형으로 나눈 소비자 형태
소비자의 7대 특징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01
02
03
04
05
06
07
최고지향
백지공간
벌떼소비
긴장해소
숨바꼭질
소비지식 부족
天眞單純 (천진단순)
소비자의 7대 property(특성)
등소평 “개혁 개방 정책” 전개
“시장”의 관념이 처음으로 도입
“사회주의 상품경제”의 관념 도입
사회주의 경제에서 시장의 기능을 강화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전면적 실시
소비자의 7대 특징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1978年
1982年
1984年
1987年
1993年
경제 정책의 變化(변화)
현재까지 나온 경제 논리로 說明(설명) 할 수 없을 정도의 성장
china(중국) 집의 environment(환경)
01
02
급속한 경제 성장-거대 신흥시장
1993年 3月 29日부터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전면적으로 처음
WTO 가입2001,12,11
9차 5개년 계획2xxx년 까지의 장기 목표(目標) 채택 …(생략(省略))









떠오르는 中國시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1.gif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2.gif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3.gif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4.gif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5.gif 떠오르는%20중국시장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떠오르는 중국시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떠오르는,중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떠오르는 중국시장.ppt( 27 )


다.
전체 9,6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