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샤넬(CHANEL) VS 자라(ZARA) marketing STP,4P戰略 비교분석 > microwave2 | microwave.kr report

샤넬(CHANEL) VS 자라(ZARA) marketing STP,4P戰略 비교분석 > microwav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wave2

샤넬(CHANEL) VS 자라(ZARA) marketing STP,4P戰略 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9:12

본문




Download :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pptx





마. 과시를 위한 명품소비는 한심하다.
라. 돈 아깝다.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 ,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샤넬 CHANEL VS 자라 ZARA 마케팅 STP P전략 비교
설명

샤넬(CHANEL) VS 자라(ZARA) marketing STP,4P戰略 비교분석
샤넬(CHANEL) VS 자라(ZARA) marketing STP,4P戰略 비교분석





샤넬,CHANEL,VS,자라,ZARA,마케팅,STP,P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pptx( 96 )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1.gif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2.gif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3.gif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4.gif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5.gif 샤넬(CHANEL)%20VS%20자라(ZARA)%20마케팅%20STP,4P전략%20비교분석_pptx_06.gif
_SLIDE_1_
마케팅전술 비교analysis(분석) .
CHANEL&ZARA
_SLIDE_2_
목차
1. 환경analysis(분석)
1-1. 내부환경analysis(분석)
1-2. 외부환경analysis(분석)
2. STP analysis(분석)
3. 4P 마케팅 믹스
4. 시사점 및 비판
_SLIDE_3_
_SLIDE_4_
내부환경analysis(분석)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사업 종류
제조업
취급 품목
의류, 향수, 보석, 패션잡화
소재지별 기업 종류
유럽기업
국적
프랑스
본사
파리
설립자
가브리엘 코코 샤넬
설립 시기
1909년
우리나라는 1991년에 샤넬 코리아 설립
_SLIDE_6_
브랜드파워
_SLIDE_7_
point역량
_SLIDE_8_
_SLIDE_9_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discrimination화된 제품의 이미지
고유 브랜드 네임
높은 브랜드 로열티
Weakness

높은 가격 대비 낮은 품질
불안정한 유통망
제한적인 소비층
Opportunity

고급화된 소비 성향
여성의 사회적 진출 증가
유명인들의 사용으로 인한 홍보
Threat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대중화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
_SLIDE_10_
외부환경analysis(분석)
_SLIDE_11_
거시환경analysis(분석)
외부환경analysis(분석) (S.T.E.E.P.)를 통해 본 현재 의류업계

젊은 세대를 위한 마케팅 + 상류층에 맞는 전술

_SLIDE_12_
` 구매경험이 있는 경우 `
가. 품질, 디자인, 실용성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므로 명품을 구매한다. 명품을 카피한 짝퉁으로 충분하다.
나. 구매능력이 안되어 명품을 구매한다. 그 돈을 자신을 명품화 하는데 투자하겠다
` 구입 경험이 없는 경우 `
가. 품질, 디자인, 실용성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므로 명품을 구매한다.
다. 그 돈으로 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더 구매한다.
다.
나. 구매능력이 안되어 명품을 구매한다.
라.…(省略)


다. 그 돈으로 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더 구매한다.
전체 9,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