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icrowave2 | microwave.kr report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icrowav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wave2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3:04

본문




Download :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 )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대문 B 쇼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동대문 3B 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동대문,B,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동대문%203B%20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라인업’과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알아본
모방품의 시장침투 instance(사례)
CONTENTS
theory(이론)설명(說明)
instance(사례) 선정이유
실패instance(사례) ?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
성공instance(사례) ? 패밀리가 떴다
conclusion(결론)

시장침투
제품개발
시장개발
다각화
기존제품
신제품
기존시장
신규시장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STP 란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동일한 제품에 대하여 유사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 그룹으로 분할하는 사고방식

Targeting
(표적시장 설정)

분할된 세분시장에서 자사가 주력하고자 하는 세분시장을 정하고, 그 세분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고객을 구분하여 정이하는 과정

Positioning
(포지셔닝)

경쟁적 편익을 고려하여 상품을 특정한 위치에 자리잡도록 하는 것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 vs 패밀리가 떴다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 introduction

SBS (2007년 9월 22일~2008년 5월 3일 방송종료)
시간대 :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40분
진행 : 이경규, 김용만
출연진 : 김구라, 신정환, 윤정수, 이윤석, 김경민, 붐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의 STP
연예 오락 program의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의 STP
연예 오락 program의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버라이어티 쇼
가요
토크
코미디
예능시장
퀴즈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SBS의 동시간대 시청률 저조
리얼 버라이어티 시장의 성장
SBS의 리얼 버라이어티 program 부재


소비자의 니즈(needs)
표적시장 선정이유(라인업)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교양
신선함
오락
진부함
스펀지
작렬
정신통일
무한도전
라인업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의 포지셔닝 맵
theory(이론)
라인업
패떴
conclusion(결론)
라인업과 무한도전의 시청률
출처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전체 9,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