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인터넷(Internet)마케팅 전략(戰略) > microwave1 | microwave.kr report

인터넷(Internet)마케팅 전략(戰略) > microwav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wave1

인터넷(Internet)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6:20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전략.hwp







21인터넷(Internet)마케팅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전략.hwp( 61 )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1.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2.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3.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4.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5.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6.gif



다.21인터넷마케팅전략 , 인터넷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전략(戰略) 과 마케팅 전략(戰略) 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인터넷(Internet)마케팅 전략(戰略)



순서

1. 누리망 비즈니스 戰略의 의의와 特性(특성)
2. 누리망 marketing 戰略의 개발과정
3. 전사적 사명과 目標(목표)의 수립
4. 상황analysis(분석)
5. 전사적 戰略의 수립
6. 누리망 사업모델의 선정
7. 누리망 marketing 戰略의 수립
8. 누리망 marketing 실행계획의 수립



4. 상황analysis(분석)

1)내부감사

기업의 현재 또는 앞으로의 누리망 marketing 활동이 어느 정도 效果적인지를 평가
-사업성검토; 웹사이트의 수익기여도, 수익성, 전사적 사명과의 관련여부‘
-marketing 效果성 평가; 신규고객 창출, 유지 및 개발, 시장점(長點)유율, 상표충성도제고 및 고객서비스 제고 등 누리망 marketing 활동의 성과 평가
-웹사이트의 활용도 및 사용자 特性(특성) 면에서 누리망 의 效果성이 평가
; 히트수. 페이지 뷰 등의 지표활용, 사이트의 가치전달 측면에서 평가

2)외부감사

급변하는 environment(환경) 속에서 생존 위해서 외부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정확한 예측과 analysis(분석) 이 필요
체계적 외부environment(환경) 의 위협과 기회analysis(분석) 방법으로 SWOTanalysis(분석) 실시

3)산업environment(환경) 평가

누리망 이 산업에 어떤 influence을 미치는 가 파악
-새로운 진입자의 위험; 아마존
-대체재의 위협; 디지털 제품의 유통에서 강점
-고객의 협상력; 고객의 협상력 증대(프라이스 컴 과 같은 역경매 사이트/ 가격검색 사이트-> 가격투명성이 제고 및 가격경쟁이 심화
대응은 차별화된 정보제공 및 가치증가 서비스제공…(drop)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9,5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