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ror 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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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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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ror School에 대한 글입니다. 대도시라는 근접성과 적당한 가격 그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성공한 사례(instance)로써 많은 사람들이 여름이 되면 호러우드를 찾는다. 또한 가서 공포체험을 하고 돌아오는 것이 전부여서 새로운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것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1) 접근성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하는 여주에 장소를 선정하여 하루 코스뿐만 아니라 숙박시설을 통하여 체류할 …(투비컨티뉴드 )
호러스쿨
다.호러스쿨 , Horror School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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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ror School
순서
Horror School에 대한 글입니다. 호러우드의 경우 부산의 해운대에서 여름철에 이벤트를 하는데 사람들 대부분 만족하는 체험을 하고 나왔다고 한다. 예전에 SBSprogram `위험한 초대`에서 방영했던 동해안 흉가를 인터넷(Internet) 동호회에서 체험을 하고 있지만 아직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고 동해안이라는 접근성과 인지도의 부족으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다. 흉가체험이나 공포체험을 한번쯤 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많으나 아직까지 널리 알려진 공포체험은 우리나라에 없다. 우리가 창안할 공포체험은 매력물을 한곳에 모아서 사람들이 쉽게 구하지 못하는 것들을 사고 또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포체험의 열린 장을 만들려고 한다.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1. 관광시장 기회파악
(1) 주 고객 分析(분석)..........................................................................1
(2) 경쟁기업..................................................................................1
(3) 시장규모..................................................................................2
(4) 核心(핵심)용인..................................................................................3
(5) 유통경로..................................................................................3
(6) 시설 자본 구조.........................................................................3
(7) 산업 추세................................................................................3
(8) 성장 strategy 및 展望....................................................................4
2. 시장 세분화
(1) 성병.......................................................................................4
(2) 연령.......................................................................................5
(3) 지역.......................................................................................5
(4) 직업.......................................................................................5
(5) 라이프 스타일.........................................................................6
3. 표적시장 선정
(1) discrimination화 strategy.............................................................................7
(2) 집중화 strategy.............................................................................7
4.CBP
(1) 상품개요..................................................................................7
(2) 장소 및 위치............................................................................8
(3) 공포체험 program....................................................................9
(4) 오락 및 비수기 program..........................................................10
(5) 공포체험 시설과 장비 및 부대시설............................................10
(6) 신상품의 核心(핵심)편익...................................................................12
(7) advantage과 단점............................................................................12
5. 포지셔닝
(1) 접근성....................................................................................13
(2) 회원관리.................................................................................13
(3) 공포 상품...............................................................................13
(4) 계절성 탈피............................................................................13
(5) 이벤트와 파티 테마의 alteration(변화) .......................................................13
(6) 동영상 제작과 포토룸 서비스....................................................14
(7) 단체고객.................................................................................14
6. 판매, 홍보 strategy 및 가격
(1) 판매strategy.................................................................................14
(2) 홍보strategy.................................................................................15
(3) 가격.......................................................................................15
5. 포지셔닝
지금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공포체험은 호러우드나 테마파크의 공포체험 시설 등이 대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