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기업environment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하나투어 결점분석및 改善대책제언과 하나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9:02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pptx
순서
하나투어,기업환경과,마케팅,SWOT,STP,P전략과,하나투어,문제점,개선,제언과,하나투어,미래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하나투어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하나투어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기업環境分析 (5 Forces Model分析)
3. 하나투어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경쟁사와 비교分析 ( VS 모두투어)
5. 하나투어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하나투어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문제가되는점 分析과 해결measure(방안)
8. 未來(미래)책략 제언
`INDEX`
_SLIDE_3_
1. 하나투어 기업introduce
_SLIDE_4_
- 하나투어는 가장 큰 규모의 국내 홀세일 여행업체.
- 하나투어는 일반여행사로써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가지 여행 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함.
- 하나투어는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 역할을 가속화 하고 있음.
(1) 기업개요
_SLIDE_5_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
고객에게는 감동을 주는 여행종합 서비스를,
주주에게는 높은 수익률을,
구성원에게는 함께 할 가치를,
사회에는 경제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2) 경영철학
_SLIDE_6_
2. 기업環境分析 (5 Forces Model分析)
_SLIDE_7_
카드사, 호텔, flight(항공)사
협력업체와 제휴사
공급자의 교섭력
대기업의 여행산업 진출
신규업체 OPEN
잠재적진입자의 위협
모두투어,OK투어 등의
홀세일 여행사를 비롯하여
롯데관광, 자유여행사
현재시장 내의 경쟁
40…(To be continued )






하나투어의 기업environment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하나투어 결점분석및 改善대책제언과 하나투어 未來strategy제언 PPT
설명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 ,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하나투어 문제점 개선 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
Download :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pptx( 33 )
하나투어의 기업environment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하나투어 결점분석및 改善대책제언과 하나투어 未來strategy제언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