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 microwave6 | microwave.kr report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 microwave6

본문 바로가기

microwav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1:06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doc




또한 무방부제, 무색소, 무MSG, 무설탕으로 첨가물을 전혀 사용치 않아 재래식 간장 고유의 맛을 살릴 수 있다
?편의성에도 초점을 맞춰 사용하기 편리한 원터치 캡 방식의 용기에 항아리 모양으로 디자인해 그 멋을 더 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업계 최초로 실명제를 도입, 책임생산을 시행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는 결과로 작용했다.
?샘표는 장을 담글 줄 모르는 30대 초반 젊은 주부들을 주 구매층으로 선정, 기존 업체와 대비해 고가 전략(戰略) 을 시행했다.
■해찬들 `한식 국간장`
태양열 장기숙성 특유향 일품
?해찬들 간장은 그 종류가 다양하다. 기존 국간장의 최대 불만사항인 맛에 상대하여는 이벤트와 무료 샘플링으로 差別성을 부각시키는 한편, 단위 농협 등 군소업체가 소량으로 만들어 팔던 고가의 재래간장보다는 다소 낮은 가격대로 책정, 장류 전문회사로서 국거리용 간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장을 선점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설명
■샘표식품 `맑은 조선`
국요리 제격·신세대 주부 겨냥
?샘표식품은 지난 해 4월 재래식 간장 맛을 재현한 ‘맑은 조선간장’을 내놓은 이래, 11월 충북 영동에 된장, 고추장 전용생산공장을 준공, 프리미엄급 된장, 고추장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marketing 을 추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고객 외에 20∼30대 신세대 주부들에게 다가서려는 전략(戰略) 의 일환으로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change(변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
?`맑은 조선간장`은 55년 우리 장 만들기에 매진해 온 샘표 발효기술의 집결체라고 할 수 있다 순 콩을 원료로 하여 맑은 빛깔과 구수한 향, 담백한 맛으로 국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재료의 빛깔을 살려야 하는 무침요리에도 제격이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양조간장과 원액함유로 무침요리의 향취를 북 돋우는 무침간장, 구수한 맛과 양조간장 특유의 향취가 잘 조화된 맛간장 등 무침요리 찌개요리와 같이 요리 종류에 맞게 각기 다른 간장을 선보이고 있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2.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3.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4.gif
순서
기업마케팅사례,된장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doc( 67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다.
Total 9,4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wav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