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strategy도출 및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7:28
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전략도출 및 전략.pptx
음료 업계는 갈증을 해소하고 청량감을 원할때,
기름진 음식의 소화를 촉진할 때 쓰이던 음료 대신,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기능성 제품으로 시장의 잠재시장을 키워나가려 하고 있다아
상황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_SLIDE_6_
기능성음료 시장에서 특히, 비타민 음료 시장의 경쟁은 뜨겁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 조사 결과 부문별 기네스 기록을 세우고,
LG생활건강의 음료부문 영업이익에서 두각을 보였다.
상황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_SLIDE_8_
상황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런칭쇼
-인기TVprogram PPL
-스타아이템노출
-팝업스토어
TV, 라디오와 같은 전통적인 매체에서 벗어나 소비자 직접체험을 통한
게릴라성 마케팅으로 타겟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음료시장은 2xxx년 3조 6000억원, 연간 성장률은 2~3%대로
낮은 포화상태에 접어들었다.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Life style
건강, 웰빙과 같은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고, 투자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음
30대
20대
대학생, 사회초년생들로
구성되어 있어 취직과 외모,
학업 성적에 관심이 높음
외모관리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며 유행과 주변 影響(영향)에
민감함
타겟分析(분석)
_SLIDE_12_
리서치 기업 두잇 서베이에서…(drop)
레포트/의약보건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strategy도출 및 strategy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전략도출 및 전략 ,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전략도출 및 전략의약보건레포트 ,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 타겟분석 컵셉 전략도출 및 전략
비타민워터의,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전략도출,및,전략,의약보건,레포트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strategy도출 및 strategy
설명






Download : 비타민워터의 상황분석,타겟분석,컵셉,전략도출 및 전략.pptx( 78 )
순서
다.
그리고, 유명인사나 연예이고 같은 셀러브리티의 잇 아이템으로 노출되어
패션 아이템으로 타겟에게 각인되는 결과 가 나타났다.
비타민이라는 원료를 비교적 손쉽게 첨가할 수 있고,
기능적 편익이 뚜렷하게 증명되어 있기 때문이다
상황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하지만,
과열한 경쟁 속에서도 글라소 비타민 워터는 출시 이후 매출 目標(목표)에서200%
초과 달성한 것에 이어 2xxx년에는 09년도에 비해 190% 초과한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