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5:17
본문
Download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pptx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_SLIDE_1_
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中的“子女政策”幼用品市金期
china(중국) 의 ‘두 자녀 정책’
_SLIDE_2_
Contents
1 . 영.유아 시장 확대 展望(전망) (幼市大展望)
2 . 활성화된 제품시장(激活的品市)
3 . 한국기업의 기회와 project(企的机和任)
분유(粉)
유모차(童推)
스킨케어(皮理)
두 자녀정책과 영.유아증가(子女政策以及 幼增加)
china(중국) 시장의 소비 트랜드(中市的消)
한국 영유아 기업의 기회(幼企的机)
한국 기업의 발전 방향(企的展方向)
2 . 활성화된 제품시장(激活的品市)
3 . 한국기업의 기회와 project(企的机和任)
_SLIDE_3_
단독 두자녀 정책二孩政策
2013년 11월 단독 두자녀 정책발표
2013年11月 二孩政策表
출산율 증가예상
出生率增加想
영유아 시장확대 展望(전망)
根据以上 幼市大的展望
_SLIDE_4_
china(중국) GDP 성장률中GDP 成率
2008년올림픽이후, china(중국) GDP급성장
2008年以后中GDP急速成
개인소득증가로 인한 소비증가
由于人所得增加人消也增加
2020년이후 3~5조위안의 소비시장 형성예상
2020年以后 3~5兆元的消市形成想
신흥소비층 급부상
新消 急速成
_SLIDE_5_
소황제세대의 소비 트렌드
小皇帝代的消
바링호우/지우링호우
(80后/90后)
풍족한 삶
(富足的生活)
소비지향적이며 합리/개방적인 소비
(消定向性和合理/放性的消)
전 세대와는 구분되는 소비성향
(和老一有所分的消向)
_SLIDE_6_
브랜드를 통한 개인의 정체성과 그룹의 동질성.
(通看人的同性和的同一性)
전문화된 유통채널을 찾는 경향
(化的流通渠道的向)
2세에한 관심과 투자가 영유아시장 성장
(孩子的心和投致幼市的成)
온-라인 구매의 급성장
(物的急速成)
소황제 5대 키워드
소황제세대의 소비 트렌드
小皇帝代的消
_SLIDE_7_
2. 활성화된 시장激活的市
china(중국) 연간…(skip)
중국,두,자녀,정책,영,유아,용품시장,황금기,인문사회,레포트
순서
Download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pptx( 55 )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인문사회레포트 , 중국 두 자녀 정책 영 유아 용품시장 황금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