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신槪念 테이크아웃 샐러드바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microwave4 | microwave.kr report

신槪念 테이크아웃 샐러드바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microwave4

본문 바로가기

microwav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槪念 테이크아웃 샐러드바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9:01

본문




Download :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바창업 사업계획서.ppt




주로 아침을 간편하면서도 알차게 해결하는 학생들을 타겟으로 잡고, 그들에게 편리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배달하여 시간을 절약해주고 건강을 증진시켜준다는 형태이다.순서


신개념,테이크아웃,샐러드바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신槪念 테이크아웃 샐러드바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1.gif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2.gif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3.gif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4.gif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5.gif 신개념%20테이크아웃%20샐러드바창업%20사업계획서_ppt_06.gif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바창업 사업계획서 ,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바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바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설명

신槪念 테이크아웃 샐러드바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
````
주로 대학 주변에에 거주하거나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고 채소와 과일을 중심으로 된 샐러드바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기존의 음식文化와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20대 젊은 여성과 커플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marketing strategy, 지속적인
메뉴 개발, ‘테이크 아웃’과 같은 새로운
음식文化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文化가 서구화되고 음식文化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과일과 샐러드는 몸에 이로운 成分이 많고 영양 …(To be continued )

Download :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바창업 사업계획서.ppt( 35 )



다.
Total 9,6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wav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