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introduce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7:18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소개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7-ELeven
_SLIDE_2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1
세븐일레븐의 strategy
2
개선점 및 해결대책
3
목차
SWOT 分析
경쟁우위 strategy
STP 分析
marketing 믹스 strategy
_SLIDE_3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세븐일레븐의 history
제빙회사에서 처음 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
_SLIDE_4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세계 속의 세븐일레븐
_SLIDE_5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1988
5월
㈜ 코리아세븐 설립
1989
5월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
1994
8월
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
1997
6월
㈜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
1999
4월
㈜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
2001
12월
업계 최초 1,...
_SLIDE_1_
7-ELeven
_SLIDE_2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1
세븐일레븐의 strategy
2
개선점 및 해결대책
3
목차
SWOT 分析
경쟁우위 strategy
STP 分析
marketing 믹스 strategy
_SLIDE_3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세븐일레븐의 history
제빙회사에서 처음 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
_SLIDE_4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세계 속의 세븐일레븐
_SLIDE_5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1988
5월
㈜ 코리아세븐 설립
1989
5월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
1994
8월
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
1997
6월
㈜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
1999
4월
㈜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
2001
12월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
2006
9월
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
2xxx
4월
7월
바이더웨이와 통합
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처음
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
2xxx
7월
8월
formula(공식) 트위터 오픈
formula(공식) 페이스북 오픈
ㆍ연혁
_SLIDE_6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CVS의 성장세
2012년 10월 대비 매출액 증감율
백화점
대형 할인점
편의점
_SLIDE_7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비교
매장 수
4684
3914
2180
5365
5xxx
4700
6688
6326
6050
7640
6880
6830
7873
7492
6830
_SLIDE_8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ㆍ비교
매출액
_SLIDE_9_
세븐일레븐 introduction 및 비교
strategy SWOT 分析
1인 marketing 의 선도
지하철 역 최다 입점
세븐일레븐 푸드 전담 팀
이미지…(drop)
세븐일레븐 introduce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세븐일레븐 introduce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세븐일레븐,소개,및,비교,세븐일레븐의,전략,경쟁우위,전략,마케팅,믹스,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세븐일레븐 소개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9 )
세븐일레븐 소개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세븐일레븐 소개 및 비교,세븐일레븐의 전략,경쟁우위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소개 및 비교 세븐일레븐의 전략 경쟁우위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