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책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9:59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책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품질경영론
선정기업 ‘ MISSHA ’
목 차
1.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MISSHA
온-라인 회원 약 160만명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만족 도모
1. 기업 introduce
1. 기업 introduce
MISSHA의 미션
MISSHA의 경영철학
2010년 매출액 2,431억원으로 34.24% 증가
2010년 당기순이익 237억 원으로 33.37% 향상
미샤는 이미 2004년도에 매출 1,100억원을 돌파하고 코스닥에 상장 하였으며, 2009년에는 2008년 대비 79% 증가
창사 이래 최고 매출 1,811억을 달성
화장품 업계에서도 이 같은 성장세를 주목해 그 간 2위에 머물렀던 브랜드숍 순위를 뒤엎고 1위에 등극
1. 기업 introduce
1. 국내 화장품 시장 分析
저가 브랜드 각 부문에서 1위 차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 17개
- 기초, 색조, 바디, 헤어 등 24개 제품 유...
품질경영론
선정기업 ‘ MISSHA ’
목 차
1.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MISSHA
온-라인 회원 약 160만명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만족 도모
1. 기업 introduce
1. 기업 introduce
MISSHA의 미션
MISSHA의 경영철학
2xxx년 매출액 2,431억원으로 34.24% 증가
2xxx년 당기순이익 237억 원으로 33.37% 향상
미샤는 이미 2004년도에 매출 1,100억원을 돌파하고 코스닥에 상장 하였으며, 2009년에는 2008년 대비 79% 증가
창사 이래 최고 매출 1,811억을 달성
화장품 업계에서도 이 같은 성장세를 주목해 그 간 2위에 머물렀던 브랜드숍 순위를 뒤엎고 1위에 등극
1. 기업 introduce
1. 국내 화장품 시장 分析
저가 브랜드 각 부문에서 1위 차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 17개
- 기초, 색조, 바디, 헤어 등 24개 제품 유형
미샤는 에센스 부문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올라
전체 채널 조사결과
- 시판 채널에서도 전문성을 부각한 브랜드의 선전
에센스는 미샤가 14.3%의 점유율로 1위
- 올 상반기 시판 채널 에센스 시장은 미샤의 반격
에센스 부문의 최강자였던 아이오페는 11.2% 점유율로 2위
1. 국내 화장품 시장 分析
2. 국내 화장품 시장 分析
2. 미샤의 성패 _ 초기 포지셔닝과 실패
품질
가격
해외유명브랜드
미샤는 과대포장을 줄여 가격 거품을 최소화 합리적인 가격 화장품을 공급
화장품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
뷰티카운셀러의 역할 ( 랩 시리즈와 같은 고객맞춤 서비스의 시초격 )
‘더 페이스 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의 후발업체들
미샤의 매출 하락
브랜드샵 1위 ‘더 페이스 샵’
‘더 페이스 샵’은 친環境(환경)기업 Natural Story
…(drop)
레포트/경영경제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화장품시장 미샤경영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66 )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책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