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보이를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0:43
본문
Download : 리버보이를 읽고나서(2).hwp
할아버지를 진찰하며 병세가 심각하다며 병원에 가야한다고 했다.
제스네 가족은 이번 여행을 할아버지 고향으로 갔다. 매우 아파 보였다.
제스는 또 그 정체모르는 소년을 봤다 하지만 또 그녀의 눈에서 또 사라졌다. 마을은 엄청 떨어져 있었다. 할아버지는 거기서 리버보이라는 그림을 완성한다고 했다.
부모님들은 알프레드 아저씨를 불러 왔다. 갑자기 할아버지가 그림이 마음에 안들다고 하셨다. 할아버지는 아무데도 안보였다. 제스는 수영으로 찾았는데도 없었다. 제스는 거기서 정체모르는 소년을 보았다 거기에는 사는 사람도 없었고 별장도 제스가 사는 곳 하나 뿐이였다. 여기서는 제스라는 한 아이가 나오는데, 그 아이에게는 아프신 할아버지가 계셨다. 제스…(skip)
리버보이를 읽고나서 나서
순서
Download : 리버보이를 읽고나서(2).hwp( 91 )
리버보이를 읽고나서 , 리버보이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리버보이
다.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리버보이,감상서평,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리버보이를 읽고나서 나서
리버보이를 읽고쓰기나서
여름방학에 나는 탐라도서관에 가서 리버 보이라는 책이 題目(제목)이 특이해서 읽게 되었다. 그림은 예전보다 더욱 어두워졌지만 제스는 보기 좋다고 했다.
할아버지는 아니라고 했다. 하지만 할아버지는 안 간다고 하셨다. 할아버지는 갑자기 자기 가슴을 쥐어잡고 휠체어를 갖고오라고 한다. 알프레드 아저씨가 보여서 지름길로 별장에 갔다는 것이였다. 부모님과 알프레드 아저씨와 제스는 할아버지를 찾았다. 제스는 부모님 부르려고 했지만 할아버지는 필요없다며 누우면 괜찮다고 하며 누웠다. 제스는 별장에 돌아와보니 할아버지가 있었다. 할아버지 친구였다.
브레머스에서 의사가 도착했다.
다음날 제스와 할아버지는 그림을 그리로 나갔다. 몇일이 지나 할아버지가 제스에게 병원에 데려가도 된다고 한다. 그런데 밤에 한소년을 보았다. 할아버지는 그림을 완성하는 것을 포기 했다고 했다. 그 다음날 할아버지와 제스는 또다시 할아버지 그림 그리러 갔는데
할아버지가 제스는 수영하라고 했다, 수영을 하고 있는데 왠지 불안한 느낌일 들어서 할아버지 쪽을 보니 도와주라고 외치고 있었다, 올라가보니 알프레드 아저씨가 눈앞에서 할아버지가 그림과 함께 사라져서 외쳤다고 한다. 그 정체 모르는 소년이 왜 우냐고 했다. 제슨는 울며 강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