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원(COWON) 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3:21
본문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거원(COWON) 마케팅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거원,COWON,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6.gif)
>>> Marketing Strategy
2006.05.27
contents
Mp3 player 시장 흐름
S W O T Analysis
S T P Strategy
Marketing Mix Strategy
Mp3 player 시장 흐름
Mp3P 시장의 흐름
Convergence
단순
음악감상
이동식
디스크
어학
동영상
Voice
Recorder
2005년도 1분기 국내 Mp3 player시장 점유율(매출액 기준)
Mp3P 시advantage(장점) 유율
출처 : GfK marketing 서비스코리아
- 2005년 1월 16일 부로 디지털음악시장에서의 음원 유료화 본격적인 처음 .
- Mp3음원 확보 차원에서 Mp3P시장에 influence을 미치는 결과를 가져옴.
Mp3P 시장 거시環境
법적 문제
I tunes
국내 서비스제공 안됨
S W O T Analysis
1. 음질
2. 기술력
3. 시advantage(장점) 유율 2위
1. 브랜드 인지도
2. 디자인
3. marketing 활동 부족
S
W
S W O T analysis(분석)
1. Mp3 player시장의 성장성
2. 플래시 메모리 단가 하락
3. 디지털 음악시장의 성장
4. 컨버젼스 시대
5. 제휴사이트 ‘멜론’의 성장
O
S W O T analysis(분석)
1. 삼성의 Mp3P 시장확대 strategy
2. LG전자의 시장진입
3. Mp3휴대폰의 위협
4. Apple의 저가제품 시장공략
T
S T P Strategy
S
Segmentation
추구편익
나이
라이프
스타일
새로운 change(변화)에 관련되어 수용이 빠른 젊은 세대
Ex) 중고등 학생, 대학생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남과 다른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
음질에 민감하고 음악을 자신의 중요한 취미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
Targeting
T
T
Targeting…(생략(省略))
거원(COWON)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거원(COWON)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거원 COWON 마케팅분석
거원(COWON) 마케팅analysis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8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