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맥도날드기업分析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4:37
본문
_SLIDE_5_
CEOintroduce
`현 맥도날드 CEO`
1990년 맥도날드에 전기 기술자로 입사
맥도날드USA의 COO와 부사장 등 요직을 두
루 거치며 인정을 받음
2006년 8월 맥도날드USA 사장
퍼듀대학교 전기공학과 학사 출신
2008년 7월에는 뉴욕 알바니의 엑셀시어칼리지에서 명예 박사 학위
2xxx년 사장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선임
_SLIDE_6_
한국대표이사
2002년 맥도날드 본사에 전략(strategy)기획팀에 입사
미국 다양한 지역의 영업 및 운영을 총괄하고 최고경영진을 긴밀히 보좌
5월 1일부터 한국에서의 새로운 직책을 처음
지난 10년간 맥도날드 본사에서 쌓은 경험과 성과를 높이 평가 받아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에 선임됐다.설명
순서
_SLIDE_1_
McDonald’s
_SLIDE_2_
INDEX
Ⅰ. 서론
1. 선정동기
2. CEOintroduce
3. 기업introduce
Ⅱ. 본론
시장규모 및
내역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경쟁사 分析(분석)
4. 성공전략(strategy)
Ⅲ.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Part
맥도날드이야기
_SLIDE_4_
선정동기
맥도날드는 하루에 약 5,400만 명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맥도날드는 코카콜라와 함께 맛의 세계화를 이룬 상징적인 브랜드
빅맥 가격으로 국가별 물가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빅맥 지수가 생겼을 정도로 세계 200여 개국에 그
물망처럼 지점을 거느리고 있음
이러한 맥도날드가 어떻게 지금의 위치에 올 수 있
었는지 어떠한 탄탄한 성공전략(strategy)이 있었는지 알아보
고 싶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현 한국 맥도날드 대표이사`
_SLIDE_7_
기업introduce
맥도날드형제가 운영하던 드라이브인 槪念 햄버거식당을레이크룩이인수
맥도날드시스템주식회사를 설립 → 프랜차이즈화 된맥도날드기반
…(省略)
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cDonald s 맥도날드기업 경영 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 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McDonald,s,맥도날드기업,경영,맥도날드,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4000원] 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5 )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McDonald`s,맥도날드기업분석및경영,맥도날드%20브랜드마케팅전략사례,맥도날드%20서비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McDonald%60s,%EB%A7%A5%EB%8F%84%EB%82%A0%EB%93%9C%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EA%B2%BD%EC%98%81,%EB%A7%A5%EB%8F%84%EB%82%A0%EB%93%9C%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A5%EB%8F%84%EB%82%A0%EB%93%9C%20%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McDonald’s,맥도날드기업分析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McDonald’s,맥도날드기업分析및경영,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맥도날드 서비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5_
CEOintroduce
`현 맥도날드 C...
_SLIDE_1_
McDonald’s
_SLIDE_2_
INDEX
Ⅰ. 서론
1. 선정동기
2. CEOintroduce
3. 기업introduce
Ⅱ. 본론
시장규모 및
내역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경쟁사 分析(분석)
4. 성공전략(strategy)
Ⅲ.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Part
맥도날드이야기
_SLIDE_4_
선정동기
맥도날드는 하루에 약 5,400만 명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맥도날드는 코카콜라와 함께 맛의 세계화를 이룬 상징적인 브랜드
빅맥 가격으로 국가별 물가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빅맥 지수가 생겼을 정도로 세계 200여 개국에 그
물망처럼 지점을 거느리고 있음
이러한 맥도날드가 어떻게 지금의 위치에 올 수 있
었는지 어떠한 탄탄한 성공전략(strategy)이 있었는지 알아보
고 싶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