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요약 정리(arrangement)] 영혼이 있는 기업 > microwave2 | microwave.kr report

[요약 정리(arrangement)] 영혼이 있는 기업 > microwave2

본문 바로가기

microwav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요약 정리(arrangement)] 영혼이 있는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7:57

본문




Download : [요약 정리] 영혼이 있는 기업.hwp





⑧. 기업은 국제적인 교역 및 생산활동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교역 상대국의 근로자와 국민들의 권리를 존중해야 한다.
③. 기업은 스스로 시장의 일부가 아닌 지歷史(역사)회의 일부로 생각해야 한다.


기업윤리경영

안철수의 기업윤리경영에 대한 책 `영혼이 있는 기업`의 각 단원별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한 자료입니다.
소비자에게 있어 브랜드는 충성심과 유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하나의 이미지이다. 단기적인 실적 상승만을 노린다면, 윤리적인 측면을 완전 배제하고, 기업의 철저한 이기심으로 달성할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번영을 누리기 위해서는 이러한 사회적 가치관의 變化에 대해 숙고할 필요가 있따 즉, 윤리경영이야말로 기업의 영혼을 살리는 길이고, 아울러 사원들의 영혼을 살리는 길이다.순서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1.gif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2.gif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3.gif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4.gif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5.gif [요약%20정리]%20영혼이%20있는%20기업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안철수의 기업윤리경영에 대한 책 `영혼이 있는 기업`의 각 단원별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arrangement)한 資料입니다.
④. 기업은 자사의 제품을 정직하게 홍보해야 하고, 거래상의 이해관계를 넘어 소비자를 존중해야 한다. 기업의 영혼을 살리는 길은 바로, 기업과 사원이 중시하는 가치가 기업이념과 동일해짐을 전제로 삼는다.
⑤. 기업은 사원을 단순한 고용인이 아니라 조직을 구성하는 소중한 인재로 대우해야 한다. 여러분께 유용한 내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②. 기업 경영은 주주와 임직원, 그리고 국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되어야 하고, 경영진은 책임 경영을 통해 의사결정에 대한 책임을 짊어야한다.

Ⅰ. 윤리경영의 원칙

①. 기업의 이사진과 경영진은 개인적인 이해관계를 회사의 이해관계자들의 운영과 일치시켜야 하고, 회사의 생존과 활력을 보장하는 책임있는 방식으로 경영활동에 임해야 한다.
⑥. 기업은 環境을 기업의 소중한 이해관계자로 대우하고, 環境보호에 대한 책임이 있따
⑦. 기업은 사원, 고객, 거래업체와의 관계에 있어서 균형, 다양성, 평등을 구현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여러분께 유용한 내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에 기업의 명성, 즉 인격을 더하면, 소비자의 신뢰도…(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요약 정리(arrangement)] 영혼이 있는 기업

다. 기업윤리경영 , [요약 정리] 영혼이 있는 기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요약 정리] 영혼이 있는 기업.hwp( 17 )



서론
Ⅰ. 윤리경영의 원칙

Ⅱ. 윤리경영으로 인한 이점

제 1장 리더십과 지배구조
제 2장 투명성과 윤리경영
제 3장 지歷史(역사)회와 소속감
제 4장 고객만족과 신뢰
제 5장 사원 존중과 인정
제 6장 環境보호와 책임
제 7장 평등과 다양성
제 8장 세계화와 인권 존중

우리 기업에의 시사점

conclusion(결론)

많은 직장인들은 자신이 종사하는 직업에 불만을 가지고 있따 이는 자신의 성취 욕구의 불충족과 임금, 적성 등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주목해야 할 부분은 조직 文化의 탐욕과 이기심, 과도한 이윤추구로 인한 기업의 윤리성 상실이다.

Ⅱ. 윤리경영으로 인한 이점

① 원칙이 있는 기업은 기존의 명성이 더욱 강화된다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wav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