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microwave2 | microwave.kr report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microwave2

본문 바로가기

microwav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7:24

본문




Download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hwp





즉, ‘날씬한 몸매, 긴 다리, 가는 다리, 가는 허리, 볼륨 있는 힙과 가슴, 작은 머리’ 라는 고정된 기준에 모든 여성…(省略)

Download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hwp( 40 )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다.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1.gif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2.gif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3.gif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4.gif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5.gif 신세대의%20식생활%20트렌드%20조사_hwp_06.gif
(1) 식생활은 무엇과 관련되어 있는가?



새로운 트렌드의 발견
새로운 트렌드의 발견 (1) 식생활은 무엇과 관련되어 있는가? 살기 위해, 즐기기 위해, 취미로, 건강을 위해....등등 사람이 ...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의약보건레포트 ,
,의약보건,레포트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순서
살기 위해, 즐기기 위해, 취미로, 건강을 위해....등등 사람이 ...

새로운 트렌드의 발견

(1) 식생활은 무엇과 관련되어 있는가?

살기 위해, 즐기기 위해, 취미로, 건강을 위해....등등 사람이 음식을 먹는 이유는 여러 가지지만, 근본적으로 ‘먹는다’는 행동 자체가 ‘몸’과 밀접한 관련을 맺게 되어 있다 즉, 음식을 먹는 것과, 체력, 제형, 체격과는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관점에서 식생활 트렌드를 分析(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특히 여성들의 ‘미’에 있어서는 모든 광고, 기사 등이 사람의 내적인 면, 혹은 개성적인 아름다움보다는 ‘수퍼모델’형의 고정된 미를 강조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2) 신세대가 원하는 몸이란?

2차자료(data)를 수집하면서 느낀 것은 젊은이들의 ‘미’에 대한 기준이 천편일률적인 경향이 있지 않은가 하는 것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wav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