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wave.kr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戰略 > microwave1 | microwave.kr report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戰略 > microwave1

본문 바로가기

microwav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2:53

본문




Download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hwp





` 연구의 단계별 학습목표(goal) `

Team 구성도

Contents !

주제선정 및 선정동기 -----------------

설문지analysis(분석)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strategy)
: 심층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글로벌 경영

















주제 :후기 디지털 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strategy)



연구목표(goal) : I-Phone의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

연구기간 : 10. 03. 20~10. 05. 25 일 ( 약 2개월간 )

연구방법 : 2차 자료(資料) 수집을 통해 성공instance(사례)를 analysis(분석) 하고 설문지와 구성원들간의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을 도출

연구목적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에 필요한 核心(핵심)요인을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과 직접 실시한 설문지를 통해 그 근거를 찾아보고, 설문지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우리들만의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Download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hwp( 36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후기 디지털시대 신제품 전략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戰略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strategy)
: 심층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글로벌 경영

주제 :후기 디지털 시대의 신제품 개발 전략(strategy)

연구목표(goal) : I-Phone의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

연구기간 : 10. 03. 20~10. 05. 25 일 ( 약 2개월간 )

연구방법 : 2차 자료(資料) 수집을 통해 성공instance(사례)를 analysis(분석) 하고 설문지와 구성원들간의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을 도출

연구목적 :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에 필요한 核心(핵심)요인을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과 직접 실시한 설문지를 통해 그 근거를 찾아보고, 설문지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우리들만의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최소한의 투입자원을 바탕으로 최대의 이익을 목표(goal)로 추구하는…(To be continued )
후기,디지털시대,신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1.gif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2.gif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3.gif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4.gif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5.gif 후기%20디지털시대의%20신제품%20개발%20전략_hwp_06.gif
후기 디지털시대의 신제품 개발 戰略








설명

다.




< 연구의 단계별 학습목표(goal) >







Team 구성도



Contents !



주제선정 및 선정동기 -----------------

설문지analysis(분석) -----------------

시사점제시 -----------------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i-Phone -----------------

- iPhone 제품 analysis(분석)

- iPhone의 시장성과 analysis(분석)


새로운 휴대폰 신제품 개발전략(strategy) 제시 ------------------

주제선정 및 선정동기

“지피지기백전불태 [知彼知己百戰不殆]” 상대방을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은 것처럼 시장에서 전략(strategy)을 계획하고 실행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과 경쟁사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wav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wave.kr All rights reserved.